캄보디아 남서쪽에 위치한 Kampot지방은 80km 길이로 태국 만과 접해 있습니다. 이 주의 주도는 캄폿(Kampot)이며 보코르(Bokor) 국립공원의 관문, 켑(Kep)의 해변, 톡초우의 아름다운 급류 및 캄보디아 남서부의 다른 명소로 일반적으로 방문하는 매력적인 지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문객은 가까운 해변이나 Kep의 작은 섬을 방문할 수 있는 유리한 지점을 갖기 위해 여전히 매력적인 상태인 오래된 프랑스 식민지 시대 건축물을 방문하기 위해 이곳에 옵니다. Kampot지방은 또한 과일(두리안, 코코넛, 망고 등)의 품질, 천일염 및 유명한 Kampot후추로 유명합니다. Kampot의 특별하고 신선한 기후와 토양 유형은 물론 여러 세대에 걸친 후추 농부들의 경험으로 인해 이 후추는 독특하고 전 세계 미식가들이 많이 찾는 후추입니다.
현재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최근 관광선 전용 부두와 섬을 오가는 여객선(Ferry) 운영을 위해 최신식 항구를 완공했으며, 주면에 마리나 요트 리조트(Marina Yachts Resort)를 계획 중이다.
32회 동남아시아 경기 대회 개최국-캄보디아 2023년 SEA Game 5월 5일 개막 홍보 동남아시아 경기는 대한민국의 영웅 박항서 감독으로 많이 알려진 경기입니다 . 베트남 감독으로 이 대회에 2 회 연속 축구 우승을 하는 엄청남 성과를 이루어 베트남의 영웅이 되었으며 , 이번 32 회에는 인도네시아 축구 감독인 신태용 감독이 우승을 하는 쾌거를 올렸고 , 말레이시아는 김판곤 감독이 맞고 있어 동남아 국가에서 한국 축구 감독 전성시대를 펼치고 있습니다 . 동남아시아 경기대회는 동남아시아 11개국이 참여하는 종합 스포츠 대회입니다. 동남아시아 경기 대회연맹이 주관하며, 국제 올림픽 위원회와 아시아 올림픽평의회가 감독합니다. 캄보디아는 32회의 역사 중 동남아시아 경기 대회를 처음 개최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1위 베트남, 2위 태국, 3위 인도네시아에 이어 4위에 오르는 놀라운 성과를 올렸습니다. 동남아시아 경기 대회(SEA Games) 역사 동남아시아 경기 대회의 효시는 동남아시아 반도 경기 대회(South East Asian Peninsula Games)로, 1958년 5월년5월 22일 도쿄 아시안 게임에서 동남아시아를 위한 스포츠 기구가 처음 논의되었으며 태국 올림픽 위원회가 이를 개념화하였습니다. 창립 회원국은 인도차이나 반도지역 국가인 베트남,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태국,캄보디아 등 총 6개 국가였습니다. 6개 국가 모두 격년 개최에 대한 동의 하였으며, 1959년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제1회 동남아시아 반도 경기 대회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초대 대회는1959년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렸고 싱가포르를 포함하여 총 7개 국가에서 온 529명보다 많은 선수들이 참여했습니다. 인도차이나 반도 국가 이외에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참여하기 시작...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2023년 떡국을 백종원 대표 브랜드 식당" 본가"에서 2023년 새해 캄보디아프놈펜에서 새롭게 시장을 합니다. 지난 2020년 이맘때부터 시작된 Covid-19로 전 세계가 몸살을 알게 되고 경제가 침체되면서 모든 하늘길이 막혀 고립된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는 하늘길도 열리고 국경도 열리고 많이 편해져가고 있습니다. 올해 2023년은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 5060 은퇴 세대 여러분 모두 건강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떡국을 먹었습니다. 지인분께서 10여명을 초대해서 한국의 유명 브랜드, 사업가, 방송인, 요리사 직책도 많은 백종원 대표의 브랜드 "본가"에서 점심 식가를 대접받았습니다. 새로 파견되 부임한 건설회사 주재원분들, 현지 사업가 등등 서로 새해 인사와 명함을 주고받고 반주(낮술)를 곁들여서 잡채, 전, 떡국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외에서 오래 생활해 보니 특별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이번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새롭게 느껴짚니다. 새롭게 알게 됐지만 한국의 유명 브랜드 식당이 현지에서도 고급 식당으로 알려져 많은 부유층과 관료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는 백종원 대표의 "홍콩반점, 본가"가 근래에 개업했으며, 대장금, 서래마을, 마포갈비(마갈)등 많은 브랜드 식당들이 개장해 해외에서 근무하는 주재원분들과 교민들에게 고향의 맛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좋고, 한국의 이미지 상승 및 문화 전파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5060 세대 분들은 특히 건강에 신경 많이 쓰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tv.eatveastasiatv1184 blog.naver.com/ jefreedomkim
댓글
댓글 쓰기